HOME > History

History

국내 헬스커뮤니케이션의 역사와 함께한 엔자임

년도 주요내역
2019 –  엔자임 헬스 액션(자체 캠페인) 론치
–  2기 엔자임헬스 글로벌 원정대(선진 헬스케어 학습 프로젝트) 출발
–  종로타워 WeWork로 본사 이전 (07.01)
–  엔자임 자체 상표 ‘Simply Slowly 나무늘보’ 저작권 등록
–  『직장인의 한달 휴가 두 번째 이야기』 출간 (06.01)
–  2019 국가금연캠페인 수주
–  엔자임디지털 / 엔자임액션팀 출범
–  엔자임헬스 2030 전략 발표 (02.28)
–  한국PR대상 수상(가톨릭대학교 은평성모병원 개원 홍보 / 엔자임헬스 위기관리모델 Chefⓒ)
2018 –  대한민국광고대상 디지털부문 동상 / 스마트미디어광고대상 최우수상 (2017 국가금연캠페인)
–  환아용 링거 보호대 ‘아이링거’ 개발 (K-디자인어워드 위너 / 대한민국디자인전람회 골드 수상)
–  가톨릭의료원 은평성모병원 개원 컨설팅 수주
–  홈즈레포트 글로벌 TOP 250 PR Firms 선정
–  매출 100억 달성 (2017년 결산: 115억)
–  『시그널, 기후의 경고』 우수과학도서 선정 (한국과학창의재단)
2017 –  『직장인의 한달 휴가』 출간
–  한국광고PR 실학회 올해의 캠페인상 수상 (국가금연캠페인)
–  2017 국가금연캠페인 수주
–  홈즈레포트 글로벌 TOP 250 PR Firms 선정
2016 –  『부모가 의사라도 아이는 아프다』 우수건강도서 선정 (보건복지부)
– 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(국가예방접종캠페인)
–  더피알 주관 우수평판 PR회사 연속 선정
2015 –  1기 엔자임헬스 글로벌 원정대(선진 헬스케어 학습 프로젝트) 출발
–  『부모가 의사라도 아이는 아프다』 출간
–  더피알 주관 우수평판 PR회사 선정
–  엔자임헬스(Enzaim Health)로 사명 변경
2014 –  응급실 폭력 예방 위한 서비스 디자인 진행
–  아모레퍼시픽 CSR ‘메이크업유어라이프’ 진행
–  첫 책 『헬스케어 마케팅 인사이트』 출간
–  출판사업본부 신설
–  엔자임 윤리강령 제정
2013 –  클리오(Clio) 헬스케어 금상, 은상 수상 (이른둥이 캠페인/ 파란양말 캠페인)
–  PR사업부문 김송희 대표 발령
–  질병관리본부 공중보건위기대응 사업단 선정 (~2015)
–  정동 신아빌딩 5층 전층 확장
2012 –  클리오(Clio) 헬스케어 동상 수상 (국가예방접종캠페인)
–  엔자임헬스커뮤니케이션 학회 학술상 제정
–  엔자임 복지 브랜드 ‘에너지원’ 론치
2011 –  아시아 PR 어워드 수상 (환경부 ‘Me First’ 캠페인)
–  헬스케어 마케팅 본부, 공익 마케팅 본부, 헬스케어 디자인 본부 신설
–  국제실명기구 ‘비전케어’ 브랜드 컨설팅 진행
–  정책홍보 대통령상 수상 (국가예방접종)
2010 –  한국PR대상 대상 수상 (한독약품 CSR 인간문화재 캠페인)
2009 –  안식월 휴가제도 시행
2008 –  한국 헬스커뮤니케이션 학회 공동 학술대회 개최
–  로레알코리아 피부건강의 날 진행
–  한국PR대상 / 아시아PR어워드 수상 (핑크리본 캠페인)
2006 –  화이자 본사 R&D 사장단 20여명 방한 PR
–  법인 출범
2003 –  더 커뮤니케이션즈엔자임 창립
 

top